만봉림 (万峰林)의 향수시장은 인기가 폭발하고 국풍이 고풍스럽고 명절을 즐긴다
발표 시간:2023-10-02 조회 수: 389
위챗으로 스캔 QR 코드 공유하기
나라가 성세를 만나면 온 세상이 경사스럽게 변하고, 달은 추석이 되면 유난히 밝다.추석, 국경 절 휴가를 향수 장터 행사 다채 로운 전개 한가위 보름 달이 향수 달빛 아래, 국경 절러 밥 누리 · 식 향수 냄새 주제 활동을 회고 한족 유원지, 꿈을 통해 대당, 삼림, 음악회, 음식 등 롱 수수께끼를 의식, 민족 문화 연역 등 취미활동, 백성들이 추석, 국경 절 휴가 정신문화 생활을 풍부 히하다.
휴가가 시작되면,"보름달 한가위 · 향수 달아래"한가위 한족 복장의 유원활동에 각지에서 관광객들이 몰려와 성황을 이루게 했다. 유람객들은 화려한 옷차림하고 참가하여 유원활동에서 한가위의 즐거운 분위기를 마음껏 즐겼다.
중화민족의 치상은 그 화려함을 빛낸다.관광객들은 한복을 입고 고풍스러운 몰입체험을 하러 간다.고대와 현대의 쌍방향시공을 오가며 중국 고전문화와 현대문명 융합의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다.
나라의 정취를 깨닫고 민악을 듣노라. 한조와 당조의 유풍을 넘어 만봉경지에 이르노라.향수시장의 작은 광장은 고전 노래와 춤의 형식으로 관광객들에게 독특한 문화 향연을 선사할 것이다. 관광객들은 홍비취춤 속에서 생동감 있는 공연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로 오고가는 교류에 참여할 수도 있다.
꽃등을 감상하고 폭죽을 감상하며 밝은 달을 보고 인생을 감상한다.아름다운 밤은 깜짝 놀래우는 장식이 필요한데 날이 점점 어두워지면 눈에 들어오는 꽃등이 켜지고 들쭉날쭉한 등롱이 분위기를 가득 채워준다.
일 년 좋은 밤을 만나면만리 밖에서도 밝은 달을 볼 수 있다.현장에는 재미있는 등롱수수께끼풀이도 있어 수많은 관광객과 웃음소리로 매우 떠들썩하다.중추절에 등롱수수께끼를 푸는 전통풍속활동을 통해 사람들의 정신문화생활을 풍부히하고 중국전통문화를 고양한다.
중화부이팔음당에서는 다채로운 민족 가무가 공연되어 관광객들에게 풍부한 부이족, 묘족, 이족 문화를 펼쳐 보였다. 많은 관광객들은 관람을하고 가끔 박물관에 들어가 소수민족 악기와 복장을 체험하며 민족 풍속과 민족의 아름다움을 가까이서 느꼈다.
팔음당에서 시공의 문을 지나면 반달고개 숲 야영지가 나온다.밤이 깊어가는 가운데 숲 속 음악회가 펼쳐진다.관광객들은이 독특한 음악회에서 울창한 숲을 지나며 대자연의 신비와 고요함을 느낀다.
인기 추천
「 여름휴가 첸시난 여행 」'캉양승지...
오픈 시간
참관은 사전에 표를 예약해야 한다. 영업시간:11월 1일~2월 28일, 8:30-17:30, 3월 1일~10월 31일, 8:00-18:00, 신분증 검표 후 입장할 수 있다
- 8:30
- 오전
- 17:30
- 오후
- 8:00
- 오전
- 18:00
- 오후
서비스 전화번호
400-118-0859
중국·구이저우·싱이